캐롯 고객센터 이용 안내
캐롯 자동차 보험에 가입하신 분들이라면 고객센터 도움이 필요한 순간이 있다. 대표적으로 자동차 사고나 긴급 출동이 있고, 이 외에도 보험금 청구, 보험 상품 문의, 증명서 발급, 민원처리 등이 있을 수 있다.
이처럼 내가 가입한 캐롯 손해보험의 도움이 필요한 순간이 오면 아래 캐롯 고객센터 전화번호로 문의하면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언제 어떻게 일어날지 모르는 사고의 순간에 대비해서 고객센터 이용방법에 대해 알아두는 것이 좋다
캐롯 고객센터 전화번호
캐롯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66-0300이며, 평일 기준 오전 9시부터 오후 18시까지 운영된다. 다만, 자동차사고접수나 긴급출동서비스는 365일 24시간 접수가 가능하다. 고객센터 전화 후 아래 해당되는 서비스 업무별 단축번호를 누르면 빠르게 연결이 된다.
- 1번 : 자동차 고장 및 사고 접수
- 2번 : 자동차 고장 긴급 출동 접수
- 3번 : 캐롯 플러그 문의
- 4번 : 보험 신규 및 갱신 가입 상담
- 5번 : 계약 변경 및 보험료 납입
- 6번 : 보험금 청구 문의
- 7번 : 각종 증명서 발급
캐롯손해보험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고객센터 정보를 안내해주고 있다. 캐롯 홈페이지 접속 후 화면을 하단으로 내리면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운영시간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캐롯 온라인 상담
캐롯은 카카오톡이나 게시판 상담 등 온라인 상담도 가능하다. 카카오톡 상담이나 온라인 게시판 상담은 캐롯 홈페이지 하단부에 위치하고 있다.
캐롯 고객 민원 접수
캐롯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민원 접수도 가능하다. 캐롯 민원 처리 절차의 경우 민원 접수를 시작으로, 민원 분류, 담당부서 및 담당자 지정, 사실 조사 및 처리방향 검토, 결과 회신, 사후관리 순으로 진행된다. 캐롯손해보험 이용시 불편을 겪었던 사항이 있다면 온라인 민원 신청을 이용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