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나생명 고객센터 사이버창구 홈페이지 이용법

라이나생명 고객센터

라이나생명 관련 고객센터 문의가 필요할 때 빠르게 도움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다. 보험 관련 상담 문의나 민원 접수, 보험료 납입, 보험 지급금 조회 등 문의사항이 있는 경우 가장 첫번째로 아래보이는 라이나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이용하자

고객센터 전화번호

라이나생명 고객센터 대표 전화번호는 1588-0058번으로, 신규 보험가입 문의를 원하시는 분들은 080-852-4646으로 문의하는 것이 더 빠르게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보험료 납부 관련 문의는 1566-0021로 문의하면 된다.

고객센터 전화 후 주민등록번호와 별표 또는 우물정자를 입력하고 안내 멘트에 따라 원하는 서비스를 선택하면 된다.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 가능 시간은 평일 기준 오전 9시부터 오후 18시까지지만, ARS를 통한 셀프서비스를 이용할 때는 평일, 주말, 공휴일 관계없이 오전 9시부터 오후 21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라이나생명 고객센터 홈페이지

라이나생명 홈페이지에서는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홈페이지안에서 대부분 해결 가능한 부분들이 많기 때문에 홈페이지를 먼저 살펴보는 것이 좋다. 자주하는 질문이나 사이버 창구 이용 등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많은 부분을 온라인에서 해결할 수 있다.

라이나생명 사이버창구

라이나생명 사이버 창구를 통해서도, 보험계약 관련 조회, 변경, 입출금, 대출, 사고보험금, 증명서발급 등 다양한 업무를 PC나 모바일 앱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라이나 생명 사이버 창구를 활용하면 보다 빠르게 문제를 해결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라이나생명 온라인 고객센터 상담창구

라이나생명 홈페이지를 통해 보유하고 있는 계약건에 대한 상담이나 불만 및 개선 요청 사항에 대한 민원 접수도 가능하다. 보통 고객센터는 전화연결이 어려운 경우가 많다. 이 때 온라인을 통해 상담 신청을 하면 더 빠르게 답변을 받아볼 수 있다.

라이나생명 고객서비스센터 주소 및 위치

라이나생명 고객서비스센터(고객라운지)는 평일 오전 9시부 오후 16시 30분까지 이용 가능하며, 서울 5호선 광화문역 2번출구와 1호선 종각역 1번출구 근처에 위치해 있다.

다음 이전